로투스홀짝

로투스홀짝 메이저사이트 에서 즐기자

로투스홀짝

로투스홀짝 메이저사이트 에서 즐기자

로투스홀짝 한낱 마법연구생이 할수있는일이라면 장작풀 우 로투스홀짝 는 정도 뿐일터인데…][그런 말씀은 마시고 당신의 머리 즉 인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시다 싶이 전 이제 15일후 피에게 군대를 이끌고 처들어 갈것입니다. 한제국 희대의 폭군이라 불리는 루피에게 더 이상 이나라를 맡길수 다 사료된로투스홀짝 것이죠.][그렇다 하시면 저를 필요할리는 없지요.

소드마스터가 세로투스홀짝분이 계시는데 그냥 왕국으로 처어가서 쓸어버리면 될 것 아니겠습니까?][하… 그런말씀을 하실줄 알았습니다.

그래도 아시다싶이 민심이라는 것이 그쉽게 좌지우지 되는 것이 아닙니다.

황제가 아무리 폭악해도 갑자기 권력있는자들 이랍시고 황제를 쫏아내고 리에 앉게 된다면 그 어찌 민중에게 좋은 인심을 주겠습니까? 민중이 폭동이라도 일으킨다면 제국은 그것을 해낼수 없을 겁니다.]유협이 말을 마치자 잠시 정적이 감돌았다.

[흐음…… 역시 그렇게 쉽게는 생각할수 없습니]로투스홀짝정적을 깨는 이가 있었으니 그는상치군이였로투스홀짝다.

다시금 유협의말에 정면으로 반박하고 들어갔다.[예전부터 한국에서는 폭군이 많았습니다. 그를 힘으로 몰아내고 왕좌를 차지한이도 적지않죠. 그런사람들을 국민이 따르 았습니까? 절대 아닙니다.

그렇다면 후에 민심은 차츰차츰 따라오기 시작해 후에는 모든 백성들이 그를 우러러 볼정도 습니다.

좋은예로 마터스 황제가있죠. 그는 폭군 승상이였던자를 몰아내고 민심잡기에 모든힘을 기울인 결과 욱 살기좋던 한제국이 된적이 있었.

그렇지 않습니까?]또 정적이 흘럿다….. 유협의 얼굴에는 굳은 각오가 린 눈빛이 아릉였다.

그리고 다시유협이 말을 이었다.[과연 상치님이십니다.

제가 반론할 여지가 없군요…그렇면 알겠습니다. 제가 억지로 그리고 힘으로 혁명을 일으켜서는 안되는 가

로투스홀짝

로투스홀짝 메이저놀이터 에서 즐기자

그래서 큰 이유를 설명해 드리죠.]덜컹유의 말이끝나자 앉아있던 유협의 부하중 두명이 벌떡 일어섰다.

그바람에 앉아있던 의자가 뒤로 넘어졌다.

[유협 말 그것을 말할셈이냐]북극곰(어쓰베놀)이 얼굴에 오만상을 다 구기며 말하였다.[물론 그것이아니면 설득할 신이 없다.][하지만.

그건 너무아직 우리말고 다른아이들 에게는 가르쳐 주지도 않았잖아!]애니보자도(애) 시 유협의 말에 오만상을 찌푸리며 언성을 높혔다.[진정들 하라구.

언제까지 예들한테 말을 안할수도없는거 참에 다 말할생각이였으니 모두 진정하고 내말좀 잘들어봐]그의 얼굴에는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다.

허나 이내 정을 되찾고 정색을하며 말을 이었다.[내가 조사한바로 의하면… 루피가 1000명의 아이를 제물로 바친다는 소는 이미 해서 알고있을꺼야.

그것이 마왕종교의 확립이 아닌 다른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아냈다는거 아니겠고]갑자기 시선이 유협에게 집중되고 여태껏 평정을 잃지않고있던 상치도 긴장한얼굴로 유협의말을 경청하였.

[그게말이지…. 내가 이일을 알아낸건 아직 2주밖에 안됬단거지…. 내가 미리 황제에게 심어둔 정보망서 알아낸사실을 듣고 추측하건데 그는 우선 단순이 종교를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을 위해서 1000명의 아이들 물로 바친다고 들었다.

[그 자신을 위해서라는게…. 그 정보망이 하루는 희안한걸 봤다는거 아니냐…. 한 여자니가 황제의방에서 이리로 저리로 도망을 다닌다는거야 소리까지 질러가면서.

그런데 루피는 그 여자아이를 고서는 목에 자신의 이를 박아넣었고, 그여자아이는 피를….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무언가를 빨렸다는거야.

시 피를 마시는것에 무슨 효염이 있다는거유?][좋아 질문잘했어 황호 그게 말이지…

로투스홀짝

로투스홀짝 안전놀이터 에서 즐기자

그래도 녀석이 목격한게 또있는 말이지… 그게바로 그의 뒤에서 아른거리는 검은 그림자가 하는말이 예삿말이 아니었다는 말이지…. 그녀석 대로 듣지는 못하였지.

분명 마족이 어쩌구 하는소리를 들었다고 나한테 분명 그랬거든….][즉! 모든사실을 합해 본다면… 루피는 종교의 확립 이외의 목적으로 1000명의 아이들의 목숨을 원했고… 하루하루 그아이들은 어나가고 있어.

그속도도 가희 빨라지고있을지 몰라 그리고 그 아이들은 아마 힘을 뺴앗기고 있는 듯 하단말야…즉! 루피의 배후에는 마왕이 관계되어 있을지도 몰라..! .

하다못해 하급마족이라도 아니 흑마법계라도 관련어 있다면 상황이 골치아파진다 이거지.

[자….. 잠깐 뭐가 골치아파 진다는거유? 그냥 싹 쓸어버리면 되지!]전 황파악을 못하고 있던 황호가 나대기 시작했다.

이미 모든일행의 얼굴은 싸~ 하게 굳어갔건만…. 분위기파악 하는 그였다.[황호… 지금 쓸고 자시고할 문제가 아니야…. 이일은 우리 인간의 손에서 끝낼일이 아니란 말이다][역시 유현 사태를 잘 파악하고 있군.

그렇다 지금 이 일은 인간이 아니고 드래곤이 개입할 확률이 점점 커지 어…. 저번에 봤겠지?.

그 블랙드래곤의 브레스를 말이야….][아! 혹시 그 레파냐 왕국인가 뭔가 하는 나라가 일순에 사라진 일 말씀이십니까.

그래서 혹시 그일이??][예 처음 저희들이 주도한 일이였습니다.

허나 모든일을 마치고 도가는 그순간…. 하늘에서 거대한 드래곤이 나타나더니 검은 브레스를 뿜어내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해는 찾아낼수가 없었습니다.

잠시 생각하기 싫은광경을 다시 생각하게된 그들은 머리를 흔들기 시작했다.[그! 호! 너도 이제는 알겠지? 만약 마족이나 흑마법사가 개입해있다면…. 사태는 드래곤이 개입해서 브래스를 뿜어다 라

자 조인팅을 해달라고 하였는데 배터리 단자 조인팅에대한 서비스 항목이 없어서 출동이 안된다는 답변.

들만 돌아왔습니다… (배터리 충전서스로 연결해보기도했는데 충전만 가능하네요..)다시한번 와이프가 보험사에 연락을 .

했고 저는 딜러님 통해서 다시한번 긴급출동에 서비스 요하였는데 먼저 보험쪽에서 조치해주겠다고 답변이 와서 출동한.

상태일때 링컨긴급출동에서도 연락이 왔는데 현상 다시 물어보시더니 보험쪽에 동했는데 본인들도 부르는거냐고 하셔.

.서 지금 급해서 둘다연락했고 일찍올수 있는쪽을 부르려한다고 하니 어짜피 같은곳에서 일하는 형동생들라 다 같다고

하셨습니다. 이상해서 다시 물으니 같다고 하시던

분에게 이야기는 해두겠다고 하더라구요..(통화중인건 링컨 긴급출동.. 이미.

출동한분은 kb)만약 링컨긴급출동쪽에서 출발하 마걸리냐고했더니 보험쪽 인원이 10분전에 출발했으니 자기들은 그분.

보다 10분 뒤에 도착가능하다고 하셨어요..(그냥 다들 근무지가 모여있고 생각하는게 낫겠죠??..아니면 작업자는 같고 오

.